로고Since 1998

돋보기

행사전문가 30,000여명/ 2,000여 개 회사 등록
대한민국 전시/컨벤션/행사 플랫폼

  • 이벤트인이 모였다. 첫 커뮤니티 포럼..

    조회수506

    등록일2022.11.17

    Share |


     

    이벤트넷 커뮤니티 첫 모임이 강남구 압구정동에 있는 샤인E&M 연습실에서 열렸다. 큰사람씨오엠엠의 백세인 대표의 열렬한 주도속(?)에 열린 이번 모임에서는 참가자들과의 인사와 상견례 이후 걸그룹 이나의 오프닝 공연 이후 정헌영 대표의 이벤트행사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ESG도입사례강의가 90분에 걸쳐 실시되었다.

     

    화천산천어 축제, 몽땅 축제 등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얘기가 이어졌는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인만큼 참가자들의 호응과 참여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걸그룹 위나의 오프닝공연과 엔딩공연이 이어졌고 특히 멤버 중 2명이 수능시험을 본다며

    화기애애하고 귀여운 표정이 큰 박수를 받았다. 아직 앳된 모습이 역력했으며 인사, 표정 등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매우 모범적인 것을 느꼈다.

     

    주현도 님의 트로트 앨범도 일부에게 증정했고 다양한 계층이 참석했다. 15명 참석예정이었으나 당일, 무단 노쇼 등을 제외하면 10명이 참가했다.(13)

     

    첫 째 모임은 과하게(?)진행되어 일부 손실을 보는 상황이 되었지만 두 번째 부터는 모임방을 이용하면 비용이 적게 들것으로 예상되며 착실하게 이벤트관련 연구모임으로 만들기로 했다.

     

    두 번째 모임은 스포츠마케팅 관련 주제로 12월 중순으로 계획하고 있다.

    "배워서 남주자"는 정신으로 ".남 세미나" 라는 타이틀로 세미나를 시리즈로 개최 예정이다.

     

    이벤트업 종사자 및 관심자라면 대한민국 시민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

    "이벤트 행사로 우리 강산 즐겁게 즐겁게..."

     

     

     

    참석자: 황영길 이정태 최태규 장문용 김재경 백민기 공경훈 이영훈 주현도 송상윤 (10)

    장소/공연 제공: )샤인 E&M 레베카 대표님 및 오프닝 공연 (걸그룹 위나) & 엔딩공연 (여성듀오 에버루시)

    머슴 역할: 백세인 회원

    강사: )그린임팩트 정헌영 대표

    ........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