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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남 공주의 JK커뮤니케이션, 아시나요?  

      충남 공주의 JK커뮤니케이션,   지역의 대표 이벤트회사는 꽤 많이 있다. 아무래도 각 지역마다 특성이 우선시되고 지역성을 녹여내기 위한 행사에 있어서는 외지에 소재한 회사보다는 지역의 이벤트회사가 우위성을 확보한다.   충남 공주의 JK커뮤니케이션, 외지에서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을 수 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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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재팬(Event Japan) 출전회사 모집 수요조사  

      이벤트재팬(Event Japan) 출전회사 모집 수요조사    오는 11월28일부터 11월30일까지 일본 동경 빅사이트에서 개최한ㄴ 이벤트재팬イベントJAPAN2023 출전회사 수요조사를 한다. 일본레저 아웃도어 재팬2023レジャー&アウトドアジャパン2023과 동시에 개최하여 타겟에 맞는 관람객이 어기에 비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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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류비즈니스 이벤트~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의 효자로... 트루컴이 선봉에~~  

      한류비즈니스 이벤트~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의 효자로... 트루컴이 선봉에~~   2016년부터 대한민국에서는 본격적으로 해외 한류비즈니스이벤트가 시작되었다그 출발은 2012년 KOTRA에서 K BRAND & ENTERTAINMENT EXPO를 통해 시작되었으나 정부의 5개 부처에서 각각 해외 한류비즈니스이벤트를 만들고 중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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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축제장 안전관리사 자격증 수요조사 결과, 122명 신청  

      지역축제장 안전관리사 자격증 수요조사 결과, 122명 신청   지역축제장 안전관리사 자격증 수요조사 결과 122명이 신청되어 일단은 마감을 했다. 현황을 보면 기획사와 행사시설장치업종을 보면 각 70.5%, 23.8%로 기획사 관련 종사자가 2.5배 이상 월등히 높에 나타났다. BITA정회원사는 32%, 비회원사는 68%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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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넷, 잼버리 케이팝페스티벌(KPOP Festival) 행사만족도 조사 수행  

      이벤트넷, 잼버리 케이팝페스티벌 행사만족도 조사 수행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가 막을 내렸다. 대미를 장식하는 케이팝페스티벌(KPOP Festival)행사가 지난 8월11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었다. 이 곳에서 이벤트넷은 관람객 만족도 조사를 수행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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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 MICE산업, 월드크리에이터 @부산 입찰 과정에서 잡음 발생  

      부산 MICE산업, 월드크리에이터 @부산 입찰 과정에서 잡음 발생   국제관광도시 사업 '월드크리에이터'심사위원 편파판정으로 공정성 제기   부산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월드크리에이터 @부산' 행사의 입찰과정에서 공정성을 문제로 잡음이 발생되었다.   사업비 8억 원인 이번 입찰은 부산의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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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축제장안전관리사 수요 조사  

      지역축제장 안전관리사 민간자격증 수요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당 자격증은 행정안전부에서 승인을 한 것으로 한국방송문화기술산업협회(BITA)명의로 발행이 됩니다. 행사시설장치회사(업계에서는 시스템회사라고 칭함) 와 이벤트기획관련(이벤트, 마이스, 공연 등) 등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 응시 및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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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인 커뮤니티, 600명이 깔딱고개?  

      이벤트인 커뮤니티, 600명이 고비일까요?   이벤트넷 커뮤니티, 오픈채팅방에 600명에 근접했다가 다소 주춤거리고 있습니다. 600명이 MAX?   600명에 근접했다가 커뮤니티를 나가는 인원이 발생하여 580명대로 내려앉았습니다. 다만 게재되는 글은 1일에도 100여개가 넘을 정도로 활용도는 높아지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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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7회 고양데스티네이션위크, MICE의 해법제시~  

      제7회 고양데스티네이션위크, 올해 주제는 “Return of MICE”   - 팬데믹, 글로벌 경제위기, 디지털 전환 등으로 달라진 MICE 역할 모색 - 기조강연자로는 센틸 고피나스 국제컨벤션협회 CEO, 장 클로드 라레쉬 INSEAD 석좌교수 선정   고양컨벤션뷰로(이사장 이동환)는 지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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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루컴, KPOP IP사업으로 해외 한류 비즈니스 본격 전개  

       흔히 이벤트회사, 마이스회사는 고정수익을 얻기 위해 골몰한다. 외식사업을 하거나 기타 수익사업을 하는데 대 부분 사업과 연관성이 부족하여 성공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   국내 보다는 해외행사에 특화된, 특히 한류 비즈니스이벤트를 전문으로 하는 트루커뮤니케이션즈(대표 강병준)는 BTL사업과 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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